Starnews

82메이저, 내일(6일) 단독 콘서트 개최..'매진→신곡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82메이저 /사진제공=그레이트엠
그룹 82메이저 /사진제공=그레이트엠

82메이저가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그룹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명화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82 SYNDROME'(에이티투 신드롬)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82메이저가 지난 1월 개최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에투메붐(82MAJOR BOOM)' 이후 약 5개월 만에 열리는 공연이다. 멤버들은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퍼포먼스로 공연형 아이돌 면모를 선보인다.


82메이저는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의 타이틀곡 '뭘 봐(TAKEOVER)'를 비롯해 '혀끝(Stuck)', '촉(Choke)' 등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곡들을 무대에 올린다. 특히 82메이저는 매 콘서트 전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신곡을 선공개해왔다. 이번에도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미리 공개한 '의심스러워(Suspicious)'와 'Say more'(세이 모어)의 무대를 에티튜드(팬덤명)에게만 선사할 예정이다.


82메이저는 지난 4월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을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그리스 아이튠즈 케이팝 일일 트랙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4개국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애플 뮤직 앨범 차트에서도 3개국 상위권에 안착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한편 '82 SYNDROME'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추가 회차까지 매진시키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과연 82메이저가 콘서트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