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르세라핌, 넷플릭스 시리즈 주제곡 가창…日 싱글에 수록

발행:
김수진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신곡을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와 협업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오는 7월 24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멜로디 & 쿠로미' 주제가 'Kawaii (Prod. Gen Hoshino)'를 가창한다. '마이 멜로디 & 쿠로미'는 동명의 산리오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다.


마이 멜로디와 쿠로미는 올해로 각각 캐릭터 탄생 50주년, 20주년을 맞이한다. 르세라핌이 이러한 특별한 해 공개되는 작품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이들의 높은 인기와 영향력을 알 수 있다.


일본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호시노 겐이 'Kawaii (Prod. Gen Hoshino)'의 프로듀싱을 맡고 허윤진이 작사에 참여했다. 허윤진은 "가사를 음미하면서 들어주시면 좋겠다"라는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이 노래는 오는 24일 발표되는 르세라핌의 일본 싱글 4집 'DIFFERENT'에도 수록된다.


12일 오전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마이 멜로디 & 쿠로미' 예고편에는 해당 곡이 짧게 삽입되었다. 독특한 코드 변화가 인상적이며 역동적인 비트와 친숙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이 노래에는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이 반영됐으며, '귀여움은 자신의 개성을 장점으로 바꿀 수 있는 강한 힘이다'라는 메시지로 작품의 주제를 전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데뷔 후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을 개최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최근 나고야, 오사카, 기타큐슈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12일과 14~15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일본 투어의 막을 내린다. 사이타마 콘서트에서는 지난 9일 선공개된 일본 싱글 4집의 타이틀곡 'DIFFERENT'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