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리티' 입은 제나 설, 신곡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MPLIFY(엠플리파이)
/사진=MPLIFY(엠플리파이)

싱어송라이터 제나 설이 감각적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제나 설은 지난 11일과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Pretty Heart(프리티 하트)'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 제나 설은 스포티한 저지 티셔츠에 짧은 하의, 레이스업 부츠를 매치해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빈티지한 자동차 안에 앉아 무심하게 핸들에 손을 얹고 바깥을 응시하는 제나 설의 눈빛은 거리감 속 자유로움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보닛 위에 앉아 고개를 젖힌 채 하늘을 바라보는 컷은 제나 설 특유의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정교하게 담아냈다.


이어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블랙 레더 재킷과 팬츠, 데미지 스타킹으로 스타일링한 제나 설이 하늘을 응시하는 컷이 공개됐다. 자동차 보닛에 누운 채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과 시크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지며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의 내추럴한 매력과는 대비되는 반전 무드의 콘셉트 포토는 제나 설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솔직함과 용기, 감정의 해방이라는 메시지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제나 설의 새 싱글 'Pretty Heart'는 소울 R&B 장르를 기반으로, 사랑의 본질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곡이다. '사랑과 연결(Love & Connection)', '감정의 개방(Emotional Openness)', '치유(Healing)', '친밀함(Intimacy)'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계 속 상처와 그 치유의 순간들을 담백하게 그려냈다.


한편, 'Pretty Heart'는 오는 1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