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호의 쿨한 여름..디지털 싱글 커밍순 포스터 공개..7개월 만에 신곡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원호(WONHO)가 디지털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새 디지털 싱글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화이트와 블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배경 위로 "You don't know me yet"이라는 강렬한 문구가 적혀 있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앞서 원호는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깜짝 발표하며 선공개곡으로 그 서사를 시작한다고 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자아냈다. 특히 원호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왓 우드 유 두(What Would You Do)' 이후 약 7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원호의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꾸준한 활동과 성장을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한 원호가 이번 싱글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원호는 선공개곡을 통해 음악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원호는 오는 7월 12일 칠레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하고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