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싸이 걸그룹' 베이비돈크라이, 데뷔 6일 남았다..비주얼 시너지 폭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하이엔드 비주얼을 과시했다.


Baby DONT Cry(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Baby DONT Cry는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4인 4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올블랙 스타일링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스트릿한 무드를 완성한 이들은 시크한 아우라까지 풍기며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이뿐만 아니라 Baby DONT Cry는 다 함께 정면을 응시하며 빛나는 비주얼 시너지를 선사하는가 하면, 키치한 매력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무궁무진한 가능성까지 증명해 보였다.


선공개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 모두 베일을 벗으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Baby DONT Cry. 피네이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데뷔에 나설지 기대가 더해진다.


Baby DONT Cry의 데뷔 싱글 'F Gir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