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호, 27일 데뷔 첫 정규 앨범 선공개곡 'Better Than Me' 발매..스케줄러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가수 원호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2022.03.07)
가수 원호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2022.03.07)

가수 원호(WONHO)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새 디지털 싱글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곡명이 크게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 가운데 화이트 앤 블루톤의 배경이 쿨한 여름을 연상케 했다. 또한 실루엣만 살짝 공개된 원호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하며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원호는 20일 콘셉트 포토, 23일 앨범 스포일러, 25일 뮤직비디오 티저, 26일 무드 샘플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발매일인 27일에는 뮤직비디오를 함께 선보이며 신곡을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베러 댄 미'는 원호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왓 우드 유 두(What Would You Do)'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데뷔 첫 정규 앨범의 서사를 시작하는 선공개곡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원호는 27일 디지털 싱글 '베러 댄 미'를 발매하고, 오는 7월 12일 칠레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한다.


사진제공=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