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스파, 'Dirty Work' 반지 버전 한정판 7월 4일 출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에스파(aespa)의 새 싱글 'Dirty Work'가 액세서리로도 만날 수 있다.


에스파 'Dirty Work'(Dirty Crew Ring Ver.)는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이번 곡의 콘셉트와 비주얼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액세서리이자, '결속'의 의미를 담아 에스파와 MY(공식 팬클럽명)를 연결해 주는 뜻깊은 매개체가 될 예정으로, 7월 4일 출시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링 버전은 실버 링, 패키지 박스, 써지컬 스틸 목걸이 줄, QR 카드, 포토카드 5종 등으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더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앞서 에스파는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아마겟돈) CDP 버전으로 첫 예약판매 오픈 1시간 30분 만에 품절을 기록, 빠른 품절로 아쉬워하는 팬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3차 예약판매까지 진행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던 만큼, 이번 링 버전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2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싱글 'Dirty Work'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해, Flo Milli(플로 밀리) 피처링 버전, 영어 버전, Instrumental(인스트루멘털)까지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같은 날 타이틀 곡과 Instrumental이 수록된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편, 에스파의 'Dirty Work'(Dirty Crew Ring Ver.)는 6월 2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