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호, 27일 데뷔 첫 정규앨범 선공개 'Better Than Me' 스포일러

발행:
김수진 기자
원호(WONHO)/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원호(WONHO)/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렬함을 뽐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새 디지털 싱글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스포일러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원호는 과감한 상의 탈의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강렬함이 느껴지는 가운데 흑백의 감각적인 연출이 감성까지 한 스푼 더했다.


또한 원호는 상처 입은 얼굴과 함께 짙은 눈빛을 보여주며 와일드한 매력을 드러냈다.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그가 '베러 댄 미'를 통해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무대에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원호의 신곡 '베러 댄 미'는 데뷔 첫 정규 앨범의 서사를 알리는 선공개곡이다. 커밍순 포스터를 시작으로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베러 댄 미'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 또한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오는 25일에는 '베러 댄 미'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컴백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원호는 27일에 새 디지털 싱글 '베러 댄 미'를 발매하고, 오는 7월에는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한다. 7월 12일 칠레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