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D-2' 원어스, SF 몽환美 가득 미니 11집 '5x' 콘셉트 포토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원어스(ONEUS)가 오는 30일 컴백하는 가운데 SF 감성이 매력적인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1집 '5x'의 세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몽환적인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메탈릭 소재의 의상을 입고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무중력 상태에 존재하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원어스는 컴백에 앞서 '5x'의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르며 과감한 변화를 예고했다.


미니 11집 '5x'는 다섯 멤버를 의미하는 숫자 '5'와 어떤 값이든 대입 가능한 미지수 'x'의 결합을 통해, 원어스의 무한한 가능성과 확장성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X'를 포함해 'LOVE ME or LOSER', 'RELOAD', 'BAD', 'TIME MACHINE (Korean Ver.)'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새로운 음악 서사를 펼쳐낼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는 28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미니 11집 '5x' 발매 기념 버스킹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원어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1집 '5x'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