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NE1, 손흥민 만난다..토트넘vs뉴캐슬 하프타임쇼 출격[공식]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걸그룹 2NE1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대 뉴캐슬 경기 하프타임 무대에 선다.


쿠팡플레이는 30일 "2NE1이 오는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과 뉴캐슬의 맞대결에서 하프타임 쇼 아티스트로 출연한다"라고 발표했다.


2NE1(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은 데뷔와 동시에 K팝 신에서 활약, 강렬한 콘셉트와 유니크한 스타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Fire', '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Come Back Home'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했고, 한국 걸그룹 최초로 월드투어를 성사시키며 K팝의 새로운 챕터를 열었다. 데뷔 첫 해,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거머쥔 최초의 걸그룹으로 주목받았고, 연간 차트 TOP 10에 세 곡을 동시에 올린 최초의 걸그룹이라는 기록도 남겼으며 빌보드 200 차트 61위에 오르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2022년 미국 코첼라에서 깜짝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2NE1은 2024년 약 10년 6개월 만에 열린 완전체 콘서트 [WELCOME BACK] 아시아 투어에서도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총 22만 관객을 동원했다.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스타일로 무대를 장악해온 2NE1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프타임 퍼포먼스를 통해 K팝의 위상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2NE1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무대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설렌다"라며 "손흥민 선수의 팬으로서 이런 자리에 설 수 있어 더욱 뜻깊다. 멋진 무대로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베이비몬스터 '북미투어 출발!'
방효린 '깜찍 애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