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힛지스, 새 디지털 싱글 개인 콘셉트 포토..완성형 비주얼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걸 그룹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힛지스는 지난 1일과 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HARIZZMA(카리즈마)'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HITGS는 블랙 착장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HITGS는 완성형 비주얼로 화려한 미러볼과 클래식한 액세서리, 유니크한 메이크업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또 다른 포토에서는 스포티한 데님룩으로 독보적인 틴에이저 감성과 러블리 소녀력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사진마다 다른 표정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각인시켰고, 밝은 색감이 HITGS 특유의 청량함과 조화를 이루며 'CHARIZZMA'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CHARIZZMA'는 HITGS가 지난달 2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GROSS(그로스)'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데뷔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 타이틀곡 SOURPATCH(사워패치), 'GROSS'에 이은 'H' 앨범의 마지막 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CHARIZZMA'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