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동방신기·엑소까지..라이즈표, 커버·리메이크 무대 "의미 있어" [스타현장]

발행:
올림픽공원 KSPODOME=허지형 기자
라이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SM 선배 그룹인 동방신기, 엑소의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DOME에서는 라이즈의 첫 단독 콘서트 '2025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가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일부터 사흘간 진행됐으며, 총 3만 1천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했다.


이날 라이즈는 히트곡 '사이렌(Siren)', '겟 어 기타(Get a Guitar)' 등을 비롯해 SM타운 30주년 기념 앨범 수록곡인 동방신기의 '허그(Hug)' 리메이크곡을 선보였다.


라이즈는 무대 위에서 넘치는 끼와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또 엑소의 '몬스터(Monster)' 커버 무대도 펼쳤다. 성찬은 "''몬스터'는 우리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거 아닌가. 엑소 선배님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즈는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시작해, 효고, 홍콩, 사이타마, 히로시마, 쿠알라룸푸르, 후쿠오카, 타이베이,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등 전 세계 14개 지역을 찾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