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퀸 돌아왔다..효린, 'YOU AND I' 뮤비 공개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제공=ReH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ReH 엔터테인먼트

가수 효린이 여름 감성 가득한 '리얼 트립'에 리스너들을 초대했다.


효린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유 앤 아이(YOU AND I)'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 앤 아이'는 모든 것이 변하는 그 순간을 담은 관능적이고 리듬감 넘치는 러브레터다. 세련된 기교보다는 진심이, 강렬한 퍼포먼스보다는 마음의 울림이 먼저 와닿는 '유 앤 아이'는 마치 청량한 나무 그늘에 앉아 한 잔의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듯한 편안함과 설렘을 안긴다.


'유 앤 아이'는 효린과 함께 Melanie Fontana, GG Ramirez, Lindgren이 작곡에 참여해 아프로비트 특유의 리듬을 바탕으로 강렬한 퍼커션과 깊은 감성이 어우러져 관능미와 소울까지 동시에 담아냈다. 시원한 에너지로 가득한 이 곡은 관능적이면서도 진심 어린 감정을 전달하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가까이에서 춤출 때 세상의 모든 것이 드디어 제자리를 찾은 듯한 느낌을 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효린의 실제 여행기가 담겼다. 효린은 꾸밈없는 모습과 자연 속에서 온전히 자신과 마주한 순간들을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아냈고, 햇살 아래 자유롭게 춤추는 모습은 그 자체로 힐링을 선사했다. 뮤직비디오 영상은 곡에 담긴 감정선을 시각적으로 풀어내며 마치 짧은 감성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준다.


약 1년 만에 컴백한 효린은 '유 앤 아이' 발표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15일 오후 8시 '유 앤 아이' 발매 기념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출연해 마스터로 활약한다.


또한, 오는 19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깜짝 게릴라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효린은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신곡의 메시지를 직접 전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