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 진(眞) 가수 김용빈이 신곡을 발표하고 팬심 유혹에 나선다.
김용빈은 17일 오후 6시 '미스터트롯3' 우승 특전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김용빈이 지난해 '미스터트롯3'에서 우승하며 받은 특전곡으로, 화려한 기교보다는 진심 어린 감정과 메시지에 집중했다.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정통 발라드 감성으로 시작한다. 이후 점차 리듬감이 살아나는 미디엄 템포의 전개로 이어지며, 입체적인 구성과 시간의 흐름에 따른 감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팝 발라드 기반의 트로트 곡이다.
"그 어떤 단어도, 그 어떤 노래도 내 맘 다 전하지 못해", "내일도 넌 내 삶의 이유니까"와 같은 담담한 고백하는 가사들은 김용빈의 정교한 보컬 표현력과 어우러져 시간의 흐름 속에 쌓여가는 감정을 드라마처럼 풀어냈다.
이 곡을 통해 김용빈은 이전과는 또 다른 곡 해석력과 감수성, 그리고 섬세한 감정선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면모를 보여줄 것이다.
이번 신곡은 '폼 미쳤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등을 통해 트로트의 지평을 확장해온 프로듀서 영탁과 지광민이 공동 작업한 곡으로, 대중성과 서정성, 그리고 장르적 실험 사이의 균형을 맞췄다.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인 쟈니브로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트로트 가수로, 현재 전국 투어 콘서트로 전국을 누비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김용빈의 '미스터트롯3' 우승 특전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는 오늘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