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K팝 걸그룹 영화 주연..'케데헌' 유지영과 호흡[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에릭남이 15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틱톡 어워즈 코리아' 레드카펫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5/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에릭남이 15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틱톡 어워즈 코리아' 레드카펫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5/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가수 에릭남이 K팝을 주제로 한 영화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에릭남은 23일 파라마운트와 하이브 아메리카가 공동 제작을 맡아 오는 2027년 2월 12일 개봉을 확정한 K팝 영화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알리고 이와 관련한 내용이 담긴 현지 기사를 캡쳐해 직접 공개했다. 영화의 제목은 정해지지 않았다.


에릭남은 이 영화에서 최근 화제작으로 떠오른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역 유지영과 주연 호흡을 맞추게 됐다. 감독은 '와이키키', '서울 캠프 1986' 등을 연출한 벤슨 리가 맡았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이 영화는 K팝 걸그룹을 찾는 TV 오디션에 참가하는 한국계 미국인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그리며 촬영은 한국에서 모두 진행되는 최초의 미국 스튜디오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릭남의 연기 활동은 2022년 할리우드 영화 '트랜스플랜트'가 처음이었으며 이외에도 '아바타:아앙의 전설'에서 목소리 연기로도 등장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