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인조 밴드 20세기보이즈(이혁, 정모)가 인기곡 'Golden'을 재해석해 화제다.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론칭한 20세기보이즈는 첫 번째 콘텐츠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Golden'의 록 버전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록 버전은 원곡의 세련된 감성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밴드 특유의 거칠고 강렬한 에너지를 불어넣어 기존 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동시에 20세기보이즈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고히 각인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상 속에서 정모는 화려한 테크닉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일렉트릭 기타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기타리스트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혁은 곡의 하이라이트에서 폭발적인 고음과 샤우팅을 터뜨리며 듣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든다. 두 멤버의 환상적인 호흡이 빚어낸 무대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과 감탄을 동시에 안겨줬다.
앞으로 20세기보이즈는 새롭게 개설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Golden' 록 버전뿐만 아니라 정모가 선보인 'Your Idol' 기타 커버 역시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노라조 출신 이혁과 트랙스 정모가 만나 탄생한 20세기보이즈는 지난 5월 데뷔 앨범을 발매한 이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록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