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국군 장병과 약속 지켰다..삼계탕 700인분 나눔

발행:
허지형 기자
(왼쪽부터) 이선구 이사장, 김장훈 /사진제공=FX솔루션
(왼쪽부터) 이선구 이사장, 김장훈 /사진제공=FX솔루션

가수 김장훈이 2년 연속 국군 장병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온정을 나눴다.


김장훈은 지난 25일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에 대한민국 육군 1군단 장병들의 이름으로 삼계탕 700인분을 기부했다.


김장훈과 육군 장병들의 특별한 인연은 2년 연속 이어지고 있다.


김장훈은 지난해 11월에도 육군 3군단의 위문공연을 통해 받은 개런티로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청에 쌀과 김치를 각각 1000kg씩 기증한 바 있다.


올해는 육군 1군단의 위문공연 엔딩 무대에 오른 김장훈은 장병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폭발적인 호응에 감동하며 "군 공연에서 받은 개런티로 나눔을 하는 것을 정례화하겠다"라고 또 한 번 기부를 약속했다.


이어 김장훈은 나눔 당일 직접 '따스한 채움터'를 방문해 사단법인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이선구 이사장)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며, 장병들과의 약속을 실행했다.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는 김장훈이 19년째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법인으로, 김장훈과 함께 수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나눔 전우'로서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는 김장훈과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의 선행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장훈은 자신의 SNS에 "어르신들도 좋고 장병 동생들 사기도 오르고 저도 마냥 행복하고.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김장훈은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물론 본업에서도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챌린지 댄스곡 '꼬끼오 (Prod.과나)'를 발매했으며,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위대한 쇼맨'으로 전국 각지를 순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KPOP 스타들
'트라이, 믿고 보세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화려한 댄싱
지드래곤 '한여름 민트색이 좋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돌아갈수도" 뉴진스vs어도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