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앳하트, 첫 번째 EP 'Plot Twist' 콘셉트 필름 공개..첫 날개짓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타이탄 콘텐츠
사진제공=타이탄 콘텐츠

그룹 앳하트(AtHeart·미치, 서현, 나현, 케이틀린, 봄, 아린, 아우로라)가 '하트어택' 비주얼을 예고했다.


앳하트는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Plot Twist'의 콘셉트 필름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소녀들이 마주한 각기 다른 감정선이 만들어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의 시작을 담고 있다. 미러볼, 유니콘, 청소기 등 접점이 없어 보이는 잇단 소품의 등장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입체적인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특히, 앳하트는 카메라와 아이 컨택을 하며 자신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마주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앳하트는 첫 번째 콘셉트 필름 'As We Are'를 통해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냈다면, 두 번째 콘셉트 필름 'As We Twist'를 통해서는 멤버들의 다층적인 감정선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타이탄 콘텐츠

이와 함께 첫 번째 EP 'Plot Twist'의 Reveal 버전 무드컷이 추가 공개됐다. 앳하트는 몽환적인 다차원의 공간에서 신비로운 비주얼로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멤버들을 둘러싼 스테인리스 회전문은 글로벌 K-팝 팬들을 앳하트만의 음악 세계로 초대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첫 번째 EP 'Plot Twist'는 가요계 비상을 꿈꾸는 앳하트의 세상을 향한 첫 날갯짓과도 같은 앨범이다.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감정을 각기 다른 매력의 5곡에 담아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앳하트가 펼쳐 나갈 이야기는 K-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앳하트를 향한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은 이미 뜨겁다. 앳하트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유튜브 구독자 수 61만 명을 넘긴 가운데, 'Plot Twist'에 수록된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담긴 뮤직 콜라주 필름은 250만 뷰를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외 탄탄한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앳하트가 들려줄 음악과 이야기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앳하트의 첫 번째 EP 'Plot Twist'는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