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온유, 서울서 첫 월드투어 포문..뜨거운 진심

발행:
김미화 기자
온유 / 사진제공=그리핀
온유 / 사진제공=그리핀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솔로 첫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온유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2025 ONEW WORLD TOUR [ONEW THE LIVE : PERCENT (%)]'(이하 'ONEW THE LIVE')의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2일 차 공연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생중계돼 전 세계 찡구(팬덤명)들과 만났다.


'ONEW THE LIVE'는 믿고 듣는 온유의 라이브를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공연이자, 온유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월드투어다. 정규 2집과 동명인 'PERCENT'라는 부제 속에 온유는 찡구(팬덤명)들과 함께 100% 그 이상의 행복 지수를 완성했다.


온유 / 사진제공=그리핀

온유는 앙코르곡을 포함해 20곡에 달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올 밴드 라이브로 소화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특히, 정규 2집 'PERCENT'에 수록된 대부분의 곡을 선곡, 팬들에게 항상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하는 온유의 팬 사랑을 오롯이 느낄 수 있었다. '온유는 찡구들의 Confidence'라는 플래카드 이벤트에 감동을 받은 온유는 세트리스트에 없던 'Confidence'를 깜짝 소화하며 팬들을 감동케 했다.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온유는 "올해로 활동한 지 벌써 열여덟 해인데 여전히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있는 것 같다. 두려울 때도 있지만, 같은 자리에서 늘 응원해 주고 기다려 주는 찡구들을 생각하며 한발 한발 나아갈 힘을 얻는 것 같다. 이번 솔로 첫 월드투어 역시 찡구들의 사랑으로 잘 끝내겠다. 같이 행복해 집시다"라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온유는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방콕, 도쿄, 가오슝, 상파울루, 산티아고, 멕시코 시티, 파리, 런던, 마드리드, 헬싱키, 코펜하겐, 틸뷔르흐, 바르샤바, 베를린 등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전 세계 찡구들과 뜨거운 진심을 나눌 예정이다.


온유는 8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팬덤 플랫폼 프롬(fromm)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찡구' 2기 모집에 나선다. '찡구' 2기에게는 카드 키트를 비롯해 온유가 국내 단독 콘서트&팬미팅 진행 시 선예매 혜택과 공개 방송 시 우선 참여 기회를 얻게 된다. 온유의 프롬 채널을 통해서는 팬클럽 전용 콘텐츠도 열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