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뉴진스 다니엘, 한강서 근황 포착..션과 러닝 삼매경 [스타이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션 SNS
/사진=션 SNS

남성 듀오 지누션 멤버 션이 걸 그룹 뉴진스(NewJeans) 멤버 다니엘과의 러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션은 개인 SNS에 "언노운 크루 모닝런. 하늘은 맑고 조금 시원한 바람까지, 러닝하기 너무 좋은 날. 오늘은 다니엘 러닝 원포인트 레슨 위해서 권은주 검독님과 함께 러닝 준비부터 러닝 자세, 호흡 그리고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바로 너무 잘 습득하는 다니엘"이라며 다니엘과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이어 션은 "10km 56분에 가볍게 완주. 마지막 1km는 빌드업으로 마지막 100m 4:15/km 마무리. 다니엘 욕심나는 러닝 인재인데. 가을에 10km 대회 나가면 좋은 기록도 낼수 있을 거 같아. 이제 광복절 81.5km 11일 남았네요. 우리는 선한 마음으로 건강한 삶을 위해 런 한다"라며 다니엘의 러닝 실력을 극찬했다.


/사진=션 SNS

사진 속 션과 다니엘은 한강에서 러닝을 마친 뒤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숫자 1를 그리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이날뿐 아니라 최근 배우 박보검 등과 '보다션'(보검, 다니엘, 션)이라는 유닛을 결성하며 러닝 열정을 끌어올리고 있다.


다니엘이 속한 뉴진스는 현재 소속사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와 법적 분쟁 중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반지하 삶 故 송영규, '31년 연기인생' 쓸쓸히 마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美 역대 최고 이적료 LAFC 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