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뉴비트가 글로벌 팬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오는 7일 낮 12시부터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플러스 챗 멤버십을 통해 'NEWBEAT 1ST GLOBAL OFFICIAL MEMBERSHIP' 1기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팬클럽 창단은 뉴비트의 꾸준한 팬사랑 행보의 연장선이다. 이들은 지난 5일 새 싱글 'Cappuccino'(카푸치노)를 발매하며 깜짝 선물했고, 'KCON LA 2025'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이어 공식 팬클럽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관계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뉴비트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실물 및 디지털 회원카드, 멤버십 키트(KIT), 단독 콘서트 및 팬미팅 선예매 혜택, 방송 및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등이 포함된다.
또 플러스 챗 내에서만 공개되는 전용 콘텐츠, 월간 비하인드 포토, 보이스 메일, 멤버별 생일 축하 메시지 등 온라인 전용 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엽서, 생일 축하 영상 편지 등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혜택으로 팬들과 더 가까이 만날 뉴비트의 행보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7인조 신인 보이그룹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로 데뷔, Mnet 데뷔 쇼와 SBS 팬 쇼케이스에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국내외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잇따라 이름을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신곡 'Cappuccino'를 깜짝 발매했다.
한편 뉴비트의 공식 팬클럽 모집은 오는 7일 정오부터 플러스 챗 멤버십을 통해 시작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