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힙 크러쉬' 영파씨, 신곡 'FREESTYLE' MV 티저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힙크러쉬 매력으로 전 세계를 또다시 춤추게 한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의 타이틀곡 'FREESTY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제되지 않은 거친 질감의 공간 속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영파씨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외계인 가면을 쓴 인물을 비롯해 드론의 시선으로 멤버들을 비추는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이 인상적이다. 힙크러쉬 매력을 장착한 영파씨의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신곡 'FREESTYLE'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FREESTYLE'은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기보다, 내 마음 가는 대로 예술을 펼치겠다는 영파씨의 선언과도 같은 곡이다. 펑크 힙합을 기반으로 재즈, 메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경계를 허물며 영파씨만의 독특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는 세상과 나 사이의 간극 속에서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며 겪는 성장통을 영파씨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앨범이다. 데뷔 이래 정통 힙합 장르의 곡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는 영파씨는 자전적인 이야기로 또 한 번 한계 없는 도약에 나선다.


한편, 영파씨의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