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동생' 코르티스, 데뷔와 동시에 파티 개최..최초 공개 무대 예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보이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난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는 13일 0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CORTIS The 1st EP [COLOR OUTSIDE THE LINES] RELEASE PARTY'(이하 'RELEASE PARTY') 개최 소식을 알렸다. 'RELEASE PARTY'는 데뷔 앨범 발매 당일인 9월 8일 오후 8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을 병행한다.


'RELEASE PARTY'는 코르티스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단독 이벤트로 의미가 남다르다. 이날 멤버들은 음악과 창작에 대한 열정을 팬들과 공유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노래, 안무, 영상을 함께 만드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의 내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앨범 발매 당일에 진행되는 만큼 여기서 최초 공개되는 무대도 준비돼 있다.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는 누군가 손에 쥐어준 열쇠가 아니라 진짜 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아 나선 다섯 멤버의 첫 발걸음이다. 타이틀곡 'What You Want'와 지난 11일 뮤직비디오로 먼저 오픈한 인트로곡 'GO!'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다.


코르티스는 1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What You Want' 음원을 발표한다. 다섯 멤버는 데뷔 프로모션을 통해 다른 생각, 새로운 시각으로 공동 창작한 작업물을 세상에 내놓으며 K-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마음의 연결, 앳하트 데뷔
15일 공개 앞둔 '나는 생존자다'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