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팬심 저격' 비투비 이민혁(HUTA), 9월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이민혁(HUTA) /사진제공=비투비 컴퍼니
이민혁(HUTA) /사진제공=비투비 컴퍼니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HUTA)의 압도적인 포스가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이민혁(허타) 콘서트 '훅 - 후 : 킹'(2025 LEEMINHYUK(HUTA) CONCERT 'HOOK - WHO : KING')'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붉은 배경 속 이민혁의 조각 같은 비주얼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얼굴 곳곳에 난 상처가 거칠면서도 매혹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포스터 속 이민혁은 한쪽 얼굴을 가린 포즈와 더불어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포스를 과시했다. 이민혁의 더욱 강력해진 카리스마가 녹아 있는 포스터가 '훅 - 후 : 킹'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훅 - 후 : 킹'은 이민혁이 지난 2022년 선보인 '붐(BOOM)'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솔로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는 중이다.


앞서 이민혁은 지난달 '워터밤 서울 2025(WATERBOMB SEOUL 2025)'에 출연해 '워터밤 남신'다운 화끈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3년 만의 솔로 앨범 '훅(HOOK)'을 발표, 타이틀곡 '보하라(Bora)' 활동을 통해 심장을 강하게 울리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퍼포먼스 대가' 진가를 뽐내며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


뜨거운 기세를 몰아 솔로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확정한 이민혁은 한 단계 진화한 무대와 더 깊어진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민혁의 단독 콘서트 '훅 - 후 : 킹'은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NOL 티켓을 통해 8월 18일 오후 7시 팬클럽 선예매, 21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vs어도어, 합의 실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오타니 만난다 'LA 다저스 시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