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JK김동욱, 이재명 다시 맹비난 "지지율 떨어지는 소리 들리니"[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JK김동욱 SNS
/사진=JK김동욱 SNS



가수 JK김동욱이 이재명 정부를 비판하는 목소리를 다시금 꺼내들었다.


JK김동욱은 14일 "들리니 지지율 떨어지는 소리가. 두들겨 패면 팰수록 폭락. 나가는 족족 쳐맞고 폭락. 집안퉁수 곡하는 소리가 들리니. 가을낙엽 다 떨어지기전까지 남아있을까 몰겠다 그 하찮은 지지율"이라는 문구를 적었다.


JK김동욱은 그간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하는 목소리를 내왔다. JK김동욱은 당시 태극기 사진과 함께 "대통령을 지키는 게 나라를 지키는 길이다! 공수처 who?"라는 글을 적고 자신의 정치적 소신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JK김동욱은 이재명 정부 취임 이후에도 여러 이슈에 대해 비판적인 의견도 서슴지 않았다.


이후 최근 JK김동욱은 소속사를 통해 "온라인 SNS 상에서 온갖 욕설과 입에 담지 못할 수준 이하의 발언 등으로 명예훼손 및 실추로 10여명에 한해 고소를 진행하겠다"라며 "선처는 없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JK김동욱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에 대해 "Never never never change"라는 문구에 이어 "2060년이 대한민국이 붕괴되는 해가 될것이라는 영상들이 보일 때마다 설마설마 했지만 그렇게 빨리? 아니 그 전에 변할 것이아 나름 희망찬 주문을 걸었었다"라며 "이제 생각이 바뀌었다. 전 세계가 예상하는 것보다 더 빨리 망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JK김동욱은 "우리 2030들! 이번 탄핵 반대 반국가세력 저지를 위해 열심히 싸은 거에 박수와 갈채를 보낸다"라며 "사실 희망보단 절망적인 시기에 도달하게 될 현실이지만 무엇이 나를 뜨겁게 만들었고 무엇이 나를 살게 만드는가에 대한 질문은 끊임없이 던져야 할것 같다"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