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원호(WONHO)가 미국 듀란트(Durant)에 떴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미국 듀란트 행사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5월 듀란트에서 펼쳐진 원호의 공연 현장과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리허설 무대에 오른 원호는 정확한 안무 동선을 위해 직접 바닥에 마킹을 하고, 사운드 체크 및 댄서들과 안무 동작을 디테일하게 맞춰보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공연 전 진행된 인터뷰 장면도 그려졌다. 원호는 운동 후 거울 앞에서 자주 하는 포즈가 있는지 묻는 질문에 양팔을 들어 올린 포즈로 탄탄한 근육을 과시하는가 하면, 팬들에게 보내는 귀여운 하트 포즈로 깊은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본 공연이 시작되고, 원호는 '오픈 마인드(Open Mind)', '에인트 어바웃 유(Ain't About You)', '왓 우드 유 두(What Would You Do)',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위드 유(WITH YOU)', '썸바디(Somebody)', '크레이지(CRAZY)'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수많은 명곡들의 무대를 다채롭게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
원호는 공연 당시 발매를 앞두고 있던 첫 정규 앨범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의 멜로디를 깜짝 스포일러하기도 했다. 쏟아지는 환호에 힘입어 섹시하고 매혹적인 안무까지 선보여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에너지를 아낌없이 발휘한 공연으로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 원호는 "오랫동안 저랑 함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오늘이 여러분들에게 멋진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라고 끝인사를 전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원호는 오는 9월 2025 유럽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9월 7일 프랑스 파리, 9일 스페인 마드리드, 11일 영국 런던, 15일 벨기에 브리쉘, 17일 네덜란드 틸버그, 19일 독일 쾰른, 21일 폴란드 바르샤바, 23일 독일 베를린, 25일 함부르크, 27일 핀란드 헬싱키까지 총 8개국 10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