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든차일드 홍주찬, 9월 첫 단독 팬미팅 '주빛밤' 개최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골든차일드 홍주찬/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홍주찬/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3시 공식 SNS를 통해 홍주찬의 단독 팬미팅 '주빛밤 : 히든 트랙(Hidden Track)'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LP판과 책으로 벽면을 가득 채운 라디오 부스를 배경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홍주찬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속 홍주찬은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팬심을 뒤흔들었다.


따뜻한 분위기 속 홍주찬의 성숙한 비주얼이 담긴 포스터는 그가 솔로로 처음 개최하는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음악과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017년 골든차일드 첫 번째 미니 앨범 '골-차!(Gol-Cha!)'로 데뷔한 홍주찬은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로서 팀의 메인 보컬로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20년 '광염소나타'를 통해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알린 홍주찬은 '알타보이즈', '이퀄', '할란카운티', '파가니니', '너의 결혼식'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섬세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입지를 굳혔다.


'주빛밤 : 히든 트랙'을 통해 처음으로 혼자서 팬들과 만날 홍주찬은 환상적인 라이브와 다채로운 코너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홍주찬의 첫 단독 팬미팅 '주빛밤 : 히든 트랙'은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되며, 8월 20일 오후 8시 예스24티켓을 통해 예매가 오픈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