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9월 1일) 기념해 하이브 인근이 '정국 물결'에 휩싸인다.
일본 팬클럽 '정국 재팬'과 팬계정 '모꾸뽀꾸'는 8월 26일~9월 1일까지 서울 용산 하이브 사옥 근처 세븐일레븐 용산하이브점 광고판에서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를 내보낸다.
'정국 재팬'은 8월 25일~9월 2일까지 하이브 사옥 옆 한강로 가로공원에 정국 포토존을 조성한다.
정국 포토존에는 'We want to see you in 3D'라는 글귀가 담긴 말풍선을 비롯해 정국의 실사 등신대, 가로등, 선물 조형물과 솔로 싱글 '3D'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공중전화 부스 등이 설치됐다. '정국 재팬' 회원들은 포토존 방문객들에게 548장의 부채 선물도 나눠줄 예정이다.
지난해 정국 생일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에게 한돈 1500만 원 상당을 후원했던 '정국 재팬'은 이번 정국의 생일을 맞아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정국의 해외 팬베이스 '골든 JK 유니버스'(Golden JK Univers)는 8월 2일~9월 1일까지 하이브 사옥 바로 앞 택시 승강장에서 생일 축하 광고를 한다.
팬 계정 '소르테'도 8월 25일~9월 25일까지 하이브 사옥 앞 택시 승강장에서 생일 축하 광고를 펼친다.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도 8월 22일~9월 5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잠실역, 사당역, 건대입구역, 명동역 등 모든 노선에 설치된 'DID 디지털 포스터'에서 하루 180회 이상 정국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Amina'(아미나)로 활동 중인 팬은 8월 28일~9월 3일까지 홍대입구역에서 공항 철도로 환승하는 통로 4군데 전광판에서 다채로운 정국의 생일 축하 광고를 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