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브라질서 성추행 피해 경악.."용납 안돼" 아이돌 누구?[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보이그룹 유나이트(YOUNITE) 은호 /사진=브랜뉴뮤직
보이그룹 유나이트(YOUNITE) 은호 /사진=브랜뉴뮤직


아이돌그룹 유나이트 은호가 브라질에서 성추행을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놀라움을 더했다.


유나이트는 지난 17일(현지시각) 유나이트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제 18회 한국문화의 날'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다.


이후 유나이트 멤버 은호는 공연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현지 팬으로부터 포옹과 입맞춤 시도 피해를 당했다. 해당 장면은 SNS를 통해 공유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주최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행사 중 한 팬이 아티스트에게 강제로 입맞춤을 시도한 성추행 사건이 발생한 데 깊은 유감을 표한다. 성추행은 어떠한 형태로도 용납될 수 없다. 예술가, 팬, 행사 관계자 모두가 존중과 윤리, 건강한 상호작용의 문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유나이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역시 "최근 공연 퇴근길에서 일부 팬의 과도한 접근으로 인해 아티스트의 신변을 위협하는 안전사고가 발생했다. 이는 아티스트뿐 아니라 현장에 있는 팬 여러분의 안전에도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스케줄 시 안전거리 유지를 부탁드린다"라며 "특정인을 향한 지나친 비방을 멈춰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이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이 최우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은호가 속한 유나이트는 지난 2022년 데뷔한 8인조 보이그룹으로 총 7장의 미니앨범과 2장의 싱글을 발매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트로트판 '케데헌' 나올까..매기 강 감독 "관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드디어 MLS 데뷔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