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여의도 밝히는 6미터 '아기 전하'..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생일 축하 초대형 조형물 설치 '대륙급 스케일'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9월 1일)을 맞아 중국 팬들이 대륙급 스케일의 서포트로 축하한다.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는 9월 1일 생일을 기념해 서울 이랜드 크루즈에서 정국의 초대형 조형물 서포트를 한다고 밝혔다.


'정국 차이나'에 따르면, 8월 29일~9월 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280 이랜드 크루즈(여의나루역 3번 출구)에서 6m에 달하는 대형 에어 인형 '아기 전하'를 설치해 정국의 생일을 축하한다.

'아기 전하' 옆에는 '0901 HAPPY 정국 DAY'라는 LED 대형 간판도 설치, 낮과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정국 차이나'는 지난해 정국의 생일에도 같은 서포트를 한 차례 진행해 큰 사랑을 받아 올해도 인파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정국 차이나'는 8월 30일~9월 1일까지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신사옥 후문 맞은편에 위치한 '롱브르378'에서 정국의 '커스텀 컵 홀더', '양면 대형 현수막', '스탠드 배너', '포스터' 등으로 꾸민 생일 테마 카페도 열어 많은 팬들과 '정국절'을 함께 축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국 차이나'는 중국 8개 도시 랜드마크에서 '정국존' 스페셜 생일 전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생일 전시 이벤트는 상하이, 베이징, 충칭, 항저우, 타이완, 청두, 심천, 소흥 등에서 정국으로 디자인한 '스크린광고', '조형물', '포토존', '배너', '엘레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래핑' 등을 설치, 부착하는 등 8개 도시 랜드마크를 '정국존'으로 물들인다.


앞서 '정국 차이나'는 8월 22일~9월 5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잠실역, 사당역, 건대입구역, 명동역 등 모든 노선에 설치된 'DID 디지털 포스터'에서 하루 180회 이상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하는 서포트를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정국 차이나'는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서울 한강과 부산 해운대 앞바다에서 초대형 불꽃 놀이 이벤트도 펼치며 막강 팬 파워를 보여줬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풋풋하고 청춘의 모습 담긴 영화 '고백의 역사'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장윤정 서브" 후배 아나운서 막말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대격변' 홍명보호, 혼혈 선수 발탁+손흥민 주장 변경 가능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