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인조 밴드 20세기보이즈(이혁, 정모)가 라이브 무대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20세기보이즈는 30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 스퀘어 광장에서 열리는 '메가 스테이지(MEGA STAGE)' 공연에 출연한다.
이날 공연에서 20세기보이즈는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ENERGY'를 비롯해 지난 5월 선보인 데뷔 앨범의 수록곡 'DREAMING', 'JUMP OFF'와 여러 히트곡을 새롭게 편곡한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팬들에게는 20세기보이즈의 생생한 라이브를 가까운 거리에서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7일 디지털 싱글 'ENERGY'를 공개한 20세기보이즈는 음악방송과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ENERGY'는 경쾌한 리듬과 강렬한 사운드, 대중적인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트랙으로, 이혁이 작사, 정모가 작곡과 편곡을 각각 담당했다. 하루하루를 마지막처럼 뜨겁게 살아가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듣는 이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세기보이즈는 지난달 공식 SNS 채널을 새롭게 개설하며 팬들과의 음악적 소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Golden'을 시작으로 'Your Idol', 유노윤호의 'Thank U'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을 자신들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음악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