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9월 9일 컴백' 올아워즈, 파격 타투+코르셋 장착 미니 4집 'VCF' 콘셉트 포토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 이든엔터테인먼트
/사진= 이든엔터테인먼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CF'의 'READY(레디)'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올아워즈는 눈 밑 타투와 글로브, 코르셋, 별 모양 고글 등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드러내고 있다. 또 생동감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아워즈는 컬러풀하고 독특한 소재의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콘셉추얼한 화보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포즈와 비주얼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올아워즈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이든엔터테인먼트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내추럴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드로 눈길을 끈 올아워즈는 보다 위트 있고 강렬한 분위기를 담은 새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오픈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VCF'는 올아워즈가 지난 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올아워즈가 데뷔 이래 보여주고 있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앨범이다.


한편 올아워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VCF'는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베이비몬스터 '북미투어 출발!'
방효린 '깜찍 애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대리처방 대리수령 같은 말..싸이, 이상한 말 바꾸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야구장 시구도 '스트라이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