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준영, 5년 만에 본업 가수 복귀..22일 '라스트 댄스' 발표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이준영 /사진=이동훈 기자
이준영 /사진=이동훈 기자

이준영이 본업인 가수로 복귀한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4일 밝혔다. 빌리언스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라스트 댄스'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이같이 알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5일 '라스트 댄스'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고, 8일 낮 12시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준영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콘셉트 포토가 네 가지 버전으로 다채롭게 공개되며, 두 가지 버전의 무빙 포스터가 신보 무드를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빌리언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앨범 발매 5일 전인 17일에는 '라스트 댄스'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베일을 벗는다.


이준영이 가수로 새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 2020년 발매한 디지털 싱글 '에이맨(AMEN)' 이후 약 5년 만이다.


올해 이준영은 2월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 3월 '폭싹 속았수다', 4월 '약한영웅 Class 2'와 KBS 2TV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등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 활동을 펼쳤다. 쉴 틈 없는 열일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그의 뮤지션 귀환 소식에 더욱 기대가 높아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