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몬스타엑스 아이엠, 3년만 결별[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16.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16.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이 소니뮤직코리아와의 인연을 마무리한다.


소니뮤직코리아는 15일 "당사와 아이엠은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하였음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엠은 지난 2022년 소니뮤직코리아와 전속 계약 체결 후 지난 3년 간 당사와 함께하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더욱 단단히 구축해왔다. 자신만의 음악과 진심을 들려준 I.M(아이엠)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언제나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이엠은 2022년 8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종료 이후 2022년 11월 소니뮤직코리아로 합류한 바 있다.


이와는 별개로 아이엠은 몬스타엑스 팀 활동도 변함없이 이어갔다.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THE X' 타이틀 곡 'N the Front'로 활동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