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82메이저, 오늘(20일) 국내 첫 팬미팅 개최

발행:
문완식 기자
82메이저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82메이저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그룹 82메이저가 국내 첫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20일 오후 6시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미팅 '82DE WORLD'(에티튜드 월드)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82메이저가 데뷔 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이다. 첫 공식 팬클럽 '82DE'(에티튜드)를 위해 82메이저가 준비한 가장 특별한 어트랙션으로, 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특히 82메이저는 팬미팅 본 공연에 앞서 다채로운 외부 이벤트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포토존, '범벅이' 솜사탕 부스, 행운의 룰렛 게임, 물병 세우기 게임, MD 부스 등 멤버들이 직접 부스별로 나뉘어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82메이저 공식 응원봉도 만나볼 수 있다. 응원봉은 호랑이를 형상화했으며, 응원봉 중앙에는 '82' 로고가 새겨져 있어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소장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팬미팅 본 공연에서는 82메이저 대표곡들의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토크를 비롯해 팬들과 교감하는 다양한 코너들이 채워질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82메이저의 진솔한 모습과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82메이저는 오는 10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