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데이식스(DAY6)가 마이데이(My Day, 팬덤명)와 음악의 힘을 함께 빛냈다.
DAY6는 지난 5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를 발매한 데 이어 데뷔 10주년을 맞아 영화, 예능 출연, 자체 콘텐츠, 다큐멘터리 등 풍성한 활동을 전개했다.
최근 DAY6는 10년을 함께 걸어온 동반자 My Day와의 환상적인 앙상블이 돋보이는 콘텐츠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 15일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시작으로 16일 데뷔곡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 17일과 18일에는 새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과 '꿈의 버스' 그리고 19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 영상 'LIVE CLIP (with My Day ver.)'(라이브 클립 (위드 마이 데이 버전.))을 차례로 선보였다.
영상 'LIVE CLIP (with My Day ver.)'에서 DAY6와 My Day는 돈독한 유대감과 더 깊어진 시너지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생생한 악기 연주 소리와 My Day의 목소리 그리고 멤버들의 보컬이 한 데 어우러지며 이들만의 한 페이지를 완성했다. 팬들과 함께하는 순간이 더없이 행복한 듯한 네 멤버의 표정이 곳곳에 담겨 애틋한 팬사랑을 실감케 했고 My Day 역시 힘찬 응원으로 화답했다.
한편 DAY6는 8월 30일과 31일 국내 밴드 사상 첫 단독 입성이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The DECADE''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각 현지시간 기준 이달 27일 방콕, 10월 18일 호찌민, 2026년 1월 17일 홍콩, 24일 마닐라, 31일 쿠알라룸푸르 등지에서 단독 공연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