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밴드 DAY6(데이식스)가 방콕 단독 공연을 성료했다.
DAY6는 지난 9월 27일(이하 현지시간) 방콕 IMPACT ARENA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텐스 애니버서리 투어 < 더 데케이드 >) 일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해당 공연은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녹아내려요', 'HAPPY'(해피),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등 대표곡 퍼레이드로 포문을 열고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최신작 'The DECADE'의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을 포함해 수록곡 'Disco Day'(디스코 데이), '우리의 계절' 등을 선보이며 관중들을 매료했다.
DAY6는 공연을 마치며 "우리가 데이식스로 존재할 수 있게 해준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마이데이(팬덤명) 앞길에 행운만 가득하시길 바란다. 저희는 항상 그 자리에 있겠다. 다음에 만나는 그날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는 소감을 남겼다.
DAY6는 8월 30일과 31일 국내 밴드 사상 첫 단독 입성이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의 막을 올렸다. 10월 18일 호찌민, 2026년 1월 17일 홍콩, 24일 마닐라, 31일 쿠알라룸푸르 등지에서 단독 공연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