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즈나, 미니 2집 첫날 판매량 15만 장 돌파..데뷔 앨범 경신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그룹 izna(이즈나)가 흥행 청신호를 켜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izna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는 지난달 30일 발매 이후 다양한 지표에서 성과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기준 첫날 판매량 약 15만 장을 기록했다. 이는 약 1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던 데뷔앨범 'N/a'를 뛰어 넘는 성과로 izna의 굳건한 상승세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타이틀곡 'Mamma Mia(맘마미아)'를 비롯해 'Supercrush(슈퍼크러시)', 'Racecar(레이스카)', '빗속에서', 'SIGN(사인) (Remix)'까지 앨범 전곡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HOT100 (30일 기준)에 차트 인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Mamma Mia'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채 이틀이 되기 전에 약 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해외에서의 반응 또한 두드러진다. 'Not Just Pretty'는 일본 아이튠즈 K-POP 톱 앨범 랭킹 2위, POP 톱 앨범 랭킹 3위, 종합 톱 앨범 랭킹 6위에 올랐다. 또한 mora 하이레조 외국곡 앨범(모음) 실시간 랭킹 3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애플뮤직 K-POP 앨범 랭킹 5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영향력과 저력을 입증했다.


/사진=웨이크원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는 Z세대의 감정을 대변하는 동시에 더 이상 하나의 이미지로 규정될 수 없는 izna의 다층적인 매력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izna는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증명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Mamma Mia'는 미니멀한 비트로 완성된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참견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직감을 믿고 당당하게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는다. 여기에 파워풀한 군무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뜨거운 에너지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izna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 나가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다시 돌아온 '개는 훌륭하다' 새 MC와 출발
에스파 '헤나 했어요~ 우린 없어요~!'
'까칠한 비서진' 기대하세요
김유정 '물오른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재미난 세상, 마치겠습니다"..故 전유성 추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마침내 KBO 정규시즌 우승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