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리센느, 전석 매진 속 첫 타이베이 팬콘서트 성료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그룹 리센느(RESCENE)가 첫 해외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지난 3일 오후 7시 타이베이 공연장 MOONDOG에서 Kitto(킷토)와 WillMusic이 공동 주최 한 단독 팬콘서트 '2025 RESCENE 1st FAN-CON in TAIPEI : RE:MIND'를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LOVE ATTACK' 무대로 팬콘서트를 시작한 리센느는 "드디어 저희의 첫 해외 팬콘서트다. 이렇게 타이베이에 와서 직접 리마인(팬덤명)을 만나게 돼 너무 설레고 떨린다"라고 팬들에게 현지어로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리센느는 'Pinball', 'In my lotion', 'Glow Up' 등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며 다채로운 감성을 선사했다. 이어 'Mood', 'CRASH', 'YoYo', 'UhUh', 'Deja Vu' 무대로 리센느만의 다양한 향기를 퍼트리며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리센느는 K-팝 챌린지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고, 타이베이 팬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트와이스의 'YES or YES' 커버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앙코르 무대로 'Cotton Candy'를 펼친 뒤 리센느는 "마지막까지 우리 리마인들이 신나게 즐겨 주시고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행복했다. 정말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무대로 계속 찾아오겠다"라고 팬들에게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블랙핑크 제니 '패션 아이콘!'
BTS 지민 '추석 잘 보내세요~!'
트와이스 'THIS IS FOR 투어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OST만 들어도 눈물..마음이 찡해" '폭군의 셰프' 신드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덕분에' LA FC 위상 달라졌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