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팬덤도 히어로..위기가정아동 위해 기부 '훈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홀트아동복지회
/사진=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9월 '기부스타'로 선정된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전달하며 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고 13일 밝혔다.


임영웅의 팬들은 '팬심'을 넘어 아이돌차트를 통한 기부로 위기에 놓인 아동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건네며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비추는 데 앞장섰다. 전달된 후원금은 생계·의료·주거·심리·교육 등 다방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위기가정아동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임영웅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스타의 이름으로 나눔을 이어가는 아름다운 팬덤 문화가 사회적 가치를 확산시키는 뜻깊은 기부 캠페인으로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돌차트는 팬들이 유료 서비스 이용 시 보너스로 지급되는 'TP포인트'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적립된 TP포인트가 일정 목표치에 도달하면, 해당 포인트와 동일한 금액이 홀트아동복지회로 기부되며, 팬들은 이 시스템을 활용해 스타의 이름으로 뜻깊은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족, 장애인과 지역주민, 해외 취약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