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마워 랄랄랄랄라 랄랄랄라~ 지금처럼만 내 곁에 머물러줘 영원히 약속할게"
가수 이찬원이 두 번째 정규 앨범 발매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이찬원은 10월 18일 오후 6시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찬란(燦爛)'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영상은 이찬원이 대형 매장의 직원으로 등장해 두 손을 모으고 고개를 좌우로 흔들며 므흣한 미소를 짓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이어지는 영상에는 연인이 매장에서 쇼핑을 하며 장난을 치며 버블 놀이를 하기도 하고 쇼핑 카트 놀이를 하는 등 알콩달콩 행복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찬원은 버블로 가득한 공간에서 손가락으로 버블을 터뜨리기도 하고 천진하게 쇼핑 카트를 타고 달리는가 하면 바코드 스캐너를 마이크 삼아 신나게 노래 불렀다.
데님 앞치마를 한 이찬원은 형형색색 플라스틱 박스가 진열된 곳에 앉아 흩날리는 버블을 보며 오늘은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 좋은 상상을 하는 듯 상큼미 가득한 모습으로 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렀다.
한편 작곡가 조영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고,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 달란트, 이규형이 참여한 이찬원 정규 2집 '찬란(燦爛)'이 오는 10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