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규현, 12월 19일~21일 단독 콘서트 'The Classic' 개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규현이 EP 발매에 이어 연말 단독 콘서트를 열며 2025년 남은 하반기를 꽉 채운다.


규현은 오는 12월 19일~21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규현 (KYUHYUN) Concert 'The Classic''(이하 'The Classic')을 개최한다.


'The Classic'은 규현이 11월 20일 발매하는 EP와 동명으로 진행된다. 규현의 목소리로 완성되는 단 하나의 클래식을 예고, 규현은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 해의 끝을 풍성한 선율로 물들이며 깊은 울림을 전한다.


특히, 규현은 'The Classic'을 통해 신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빛깔의 세트리스트를 선사, 무대 위 또 하나의 이야기를 펼쳐내며 연말을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단독 콘서트에 앞서 규현은 EP 'The Classic'을 선보인다. 이는 발라더 규현의 구심점을 되짚는 EP로, 규현 하면 떠오르는 고품격 발라드곡들로 리스너들과 깊은 교감을 나눈다. 규현만의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규현은 오는 12월 19일~21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The Classic'을 진행한다. 해당 공연은 NOL 티켓을 통해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29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순차 오픈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민호 열애설→64272e조억원..박봄, 모두가 걱정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