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11월 2일 tvN '태풍상사' OST '한 번 더, 이렇게, 너와' 발매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 보컬 이원석이 시원한 목소리로 '한 번 더' OST 접수에 나선다.


이원석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의 네 번째 OST '한 번 더, 이렇게, 너와'는 오는 11월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풍상사'는 1997년 직원도, 돈도, 팔 것도 없는 무역회사의 사장이 되어버린 초보 상사 강태풍(이준호 분)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원석이 부른 '한 번 더, 이렇게, 너와'는 1990년대 시티팝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매끄러운 색소폰과 신시사이저,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풍성한 편곡이 특징이다. '쉽지 않은 현실 속에서도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 위로 이원석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그 시절의 낭만을 다시 불러온다.


특히, 이원석은 '한 번 더, 이렇게, 너와'를 통해 특유의 깊이 있는 음색과 높은 가사 전달력으로 '태풍상사'의 감정선을 한층 풍성하게 채우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원석이 속한 데이브레이크는 그간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국민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데이브레이크는 최근 'The Moment : Live on Melon', 'GMF 2025', '영수증 콘서트 in 부산' 등 전국 각지의 페스티벌 무대에 이어, 최근에는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JTBC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 OST를 가창하는 등 OST계에서도 활약을 이어가며 장르 불문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이원석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의 네 번째 OST '한 번 더, 이렇게, 너와'는 오는 11월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트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소송 완패 이유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