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버추얼 아이돌 '사령화(四靈花)', 8일 치지직 첫 방송.."韓 전통 설화 모티브"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그림 프로덕션
/사진=그림 프로덕션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사령화(四靈花)'가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통해 데뷔 방송을 진행한다.


'사령화(四靈花)'는 청목, 비화, 매화린, 백희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10월 31일, 그림 프로덕션(GRIM Productio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테마 애니메이션 '미로(迷路)'를 공개하며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산정령, 도깨비, 매화정령, 처녀귀신 등 한국 전통 설화를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세계관과 높은 영상 퀄리티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영상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3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사령화(四靈花)'는 오는 8일 오후 5시,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 개인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첫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사령화(四靈花)'는 이번 방송에서 청목, 비화, 매화린, 백희 순으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펼치며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넨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사령화(四靈花)'는 오는 13일 오리지널 테마 애니메이션 '미로(迷路)'와 동명의 싱글을 발매하며, 데뷔 방송에 이어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서브컬처 전문 레이블 그림 프로덕션(GRIM Production)은 WISHes(위시스), 사령화(四靈花) 등 음악성과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버추얼 아티스트 프로젝트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