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손태진의 사랑 고백이 펼쳐진다.
손태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를 발매했다.
'사랑의 멜로디'는 화려한 브라스 사운드와 업템포 리듬 위에 손태진 특유의 풍성한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가 돋보였다.
손태진은 신곡에 대해 "말 그대로 누군가를 사랑할 때 흘러나오는 가장 순수한 감정을 담은 노래다. 오래 간직한 마음을 조심스럽게 건네는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팬 여러분께 드리는 작은 고백 같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사랑의 멜로디 불러봅니다
희망의 하모니 노래합니다
삶이 지치고 힘들 때면 우리 함께 불러봐요
사랑의 멜로디 불러봅니다
우리의 하모니 노래합니다
생이 다하는 그날까지 그대만을 지킬게요
걱정말아요 세상이 그대 앞을 가로막아도
두 손 꼭 맞잡고서 우리만의 길 만들어가요
사랑의 멜로디 불러봅니다
희망의 하모니 노래합니다
삶이 지치고 힘들 때면 우리 함께 불러봐요
뮤직비디오에서도 곡의 따스한 분위기가 그대로 녹아져 있었다. 시니어 배우들의 열연과 손태진의 로맨틱한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한층 깊게 만든다. 또한 꽃, 큐피드 화살, 자물쇠 등 사랑의 상징적인 의미로 등장하며 고전적인 로맨스 무드를 느끼게 했다.
손태진은 지난해 10월 정규 앨범 '샤인(SHINE)'을 통해 깊은 감성의 세계를 보여주며 클래식 기반의 탄탄한 보컬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팬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대중적이고 밝은 사운드로 한층 가깝게 다가갈 전망이다.
손태진은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 6~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잇츠 손 타임(It's Son Time)'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