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문별, 11월 22일~23일 서울서 콘서트 투어 'MUSEUM' 포문

발행:
문완식 기자
신곡 무대 최초 공개→기발매곡 안무 추가 '기대 UP'
/사진제공=알비더블유
/사진제공=알비더블유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서울에서 콘서트 투어의 포문을 연다.


문별은 오는 22일~23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문별 (Moon Byul) CONCERT TOUR [MUSEUM : village of eternal glow]'(이하 'MUSEUM')을 개최한다.


'MUSEUM'은 '영원히 빛나는 마을'이라는 부제를 갖는 문별의 콘서트 투어다. 팬들은 마을 곳곳에 전시된 문별의 기억과 감정에 동화돼 특별한 여정에 동행하게 된다.


문별은 이번 투어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무대들로 꽉 채운다. 문별은 미니 4집 'laundri'의 수록곡을 비롯해 가장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S.O.S'의 무대도 최초 공개한다.


문별은 기발매곡 역시 새로운 안무를 추가해 색다른 매력을 안길 전망이다. 확장된 음악 세계 속에 문별은 보컬, 랩, 퍼포먼스 등 포지션을 넘나들며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문별은 본격 투어에 앞서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USEUM'의 티저와 스포일러 티저를 차례로 게재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먼저, 티저 속 문별은 '영원히 빛나는 마을'의 입구에 등장,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공연의 설렘을 느끼게 했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

이어 공개된 스포일러 티저에는 문별이 공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는 모습이다. 문별은 의자를 활용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며 음악적 역량을 빛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달궜다.


한편, 문별은 오는 22일~23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6일 싱가포르, 12월 14일 마카오, 12월 20일 가오슝, 2026년 1월 17일~18일 도쿄, 1월 24일 타이베이 등 아시아 6개 도시에서 콘서트 투어 'MUSEUM'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송강 '언제나 만찢남 비주얼'
허성태 첫 주연 영화 '정보원' 파이팅!
제46회 청룡영화상 별들의 잔치
손흥민 '플레이오프 8강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행복하게 살았답니다"..신민아♥김우빈, 누적 기부액 51억 커플의 '해피엔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백호, 전격 한화행 'FA 뜨거워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