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화사(HWASA)가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화사는 2일 오후 2시 화사 공식 팬 커뮤니티와 에버라인을 통해 'HWASA 2026 SEASON'S GREETINGS [MAR IA](화사 2026 시즌 그리팅 [마리아])'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화사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포토북을 비롯해 데스크 캘린더, 포스터 캘린더, 레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키링 등 실용성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구성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화사는 배우 박정민과 '제46회 청룡영화상' 축하무대 후 'Good Goodbye(굿 굿바이)'로 역주행 신드롬을 새로 쓰며 명실상부 '솔로 퀸'의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그는 올해 솔로 여가수 최초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을 달성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Good Goodbye' 뮤직비디오를 향한 관심 역시 여전히 뜨겁다.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았던 이번 뮤직비디오는 축하무대 후 더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케 했다.
화사는 지난 2023년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 한 해 북미투어는 물론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팬들을 찾으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열일 행보를 보여준 만큼, 시즌 그리팅을 시작으로 새로운 챕터를 열 2026년에는 그가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사의 시즌 그리팅은 화사 공식 팬 커뮤니티와 에버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