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백호, 12월 29일 군 입대 "육군 현역으로 복무 예정" [전문]

발행:
허지형 기자
백호가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예능 '메소드 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26 사진=KBS /사진=임성균
백호가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예능 '메소드 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26 사진=KBS /사진=임성균

가수 백호가 12월 군 입대를 한다.


백호 소속사 측은 "백호는 오는 12월 29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더불어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입소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소속사 측은 "백호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dOnO 여러분의 따듯한 격려와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백호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EAM BAEKHO입니다.


항상 백호를 사랑해 주시는 dOnO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백호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백호는 오는 12월 29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입소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백호를 향한 dOnO 여러분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백호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dOnO 여러분의 따듯한 격려와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백호를 향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숫자 시리즈 MBC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
정이랑-이수지 '자매처럼 다정하게'
르세라핌 '독보적인 AAA 무대'
김유정 '압도적인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