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아이돌' 롱샷, 정식 데뷔는 언제? 오늘(22일) 선공개곡 발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MORE VISION (모어비전)
/사진=MORE VISION (모어비전)

보이 그룹 LNGSHOT(롱샷)이 선공개곡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LNGSHOT(롱샷)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디지털 싱글 'Saucin'(쏘씬)'을 발매했다.


'Saucin''은 정식 데뷔를 향한 신호탄이자 LNGSHOT(롱샷)의 시작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싱글이다. 에너지 넘치는 멤피스 스타일 사운드를 기반으로 각 멤버의 개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강렬한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곡이다.


특히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LNGSHOT(롱샷)만의 음악적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내 앞으로 이들이 만들어갈 새로운 움직임과 음악적 행보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LNGSHOT(롱샷)은 '4SHOBOIZ MIXTAPE (포쇼보이즈 믹스테이프)'를 공개하며 그룹이 지향하는 태도와 에너지를 솔직하고 가감 없는 방식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또 지난 20일 진행된 '2025 멜론 뮤직 어워즈(MMA2025)'에서 'Saucin'' 무대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LNGSHOT(롱샷)은 박재범이 지난 2022년 설립한 모어비전에서 처음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오율∙률∙우진∙루이 4명으로 구성됐다. 자체 콘텐츠 '4SHOBOIZ SCENE DUMP (포쇼보이즈 씬덤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자신들만의 감각과 스타일로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낼 LNGSHOT(롱샷)의 선공개 디지털 싱글 'Saucin''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미선, 유방암 투병 중 'SNS 공구'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