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겨울 감성 정조준..'Standing On The Edge' 오늘(23일) 음원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ReH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ReH 엔터테인먼트

효린이 신곡 'Standing On The Edge'로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정조준한다.


효린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효린의 진심이 담긴 신곡 'Standing On The Edge'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간다.


효린은 'Standing On The Edge'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에서 한 걸음 물러나 한 사람의 아티스트로서 가장 솔직한 감정에 집중한 음악을 선보인다. 꾸밈없이 쌓아 올린 감정선이 곡 전반을 이끌며 효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진심을 고스란히 전한다.


신곡 'Standing On The Edge'는 효린이 아티스트로서의 진심을 담아낸 곡으로, 각자의 시간을 묵묵히 지나온 이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건넨다. 차분하게 전개되는 사운드가 고요한 새벽의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며 연말과 겨울의 계절감에 어울리는 감성을 담았다.


앞서 공개된 무드 이미지, 리릭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온 효린은 신곡 'Standing On The Edge'로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깊이 파고들며 오래도록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Standing On The Edge'는 팬과 아티스트, 서로에게 새벽이 되어준 시간들을 담은 효린의 가장 솔직한 고백과 같은 곡이다. 벼랑 끝에 서 있던 효린이 팬이라는 새벽의 빛을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효린이 무너질 듯 버티던 순간마다 건네진 한마디, 눈빛, 손길이 어둠을 뚫고 떠오르는 'Break of dawn'처럼 효린을 서게 만든 내용을 담았다.


효린의 신곡 'Standing On The Edge'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